교육방법론에 따른 lifelong education 기관 선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7 01:08
본문
Download : 교육방법론에 따른 평생교육기관 선정(.hwp
저자가 직접 청소년 문화센터를 다녀온 견학을 토대로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교육방법론에 따른 lifelong education 기관 선정
레포트 > 교육계열
1. 선택 기관 : ○○시 靑少年 교육文化(culture) 센타





교육방법론에 따른 평생교육기관 선정
순서
Download : 교육방법론에 따른 평생교육기관 선정(.hwp( 23 )
2. 기관 introduce
교육방법론에 따른 lifelong education 기관을 선정하고 거기에 맞춰 작성하였습니다
이후 센타에서는 靑少年과 관련된 활동들을 계획하며 관내에 있는 靑少年들을 위한 프로그램 등을 계획하여 활용하고 있따 센타에서 하는 사업으로는 靑少年 활동 사업으로 靑少年 어울림마당, 토요 프로그램, 국가인증 프로그램, 국제 靑少年 성취포상제, 늘 푸른 예술제, 봉사활동 등을 하고 있고 靑少年 참여 사업으로 靑少年 자치지구인 ‘○○시 차세대위원회’, 靑少年위원회 ‘비상구’, 靑少年 기자단 ‘포담’을 운영하고 있고, 동아리 활동도 하고 있따 또 학교 연계 사업으로는 관내 학교에 강사와 시설을 지원하여 창의적 체험 활동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따 방과후 아카데미 사업은 맞벌이, 저소득, 한 부모, 취약계층 靑少年들의 활동, 복지, 보호, 지도를 통해 건전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따 이 외에 특기적성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저렴한 가격에 운영하고 있으며 시설을 대관하거나 네팔 원정대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하며 靑少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따
저자가 직접 youth 문화센터를 다녀온 견학을 토대로 작성한 레포트(report) 입니다. 교육방법론에 따른 평생교육기관을 선정하고 거기에 맞춰 작성하였습니다
3. 과정 선정 : 방과후 아카데미
다.설명
○○시 靑少年 교육文化(culture) 센타(이하 센타)는 靑少年들이 일상생활권 안에서 여가 및 휴식시간을 효능적으로 활용하여 종합적인 프로그램과 체험활동을 통해 靑少年들의 건강한 성장을 도모한다는 취지로 2009년 ○○시 △△리에 개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