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폰 등)하여 구매에 가장 큰 影響을 미친 광고의 내용과 해당 브랜드의 포지셔닝 유형이 무엇…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4 09:35본문
Download : 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hwp
토론내용1>
여러 브랜드를 올렸습니다. 골라서 사용하세요 제목: 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폰 등)하여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광고의 내용과 해당 브랜드의 포지셔닝 유형이 무엇인지 논의해 봅시다
순서
광고학 토론내용입니다. 여러 브랜드를 올렸습니다. 골라서 사용하세요
*삼성 갤럭시노트8, 듀얼카메라탑제
Download : 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hwp( 11 )
<삼성 갤럭시노트8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친 광고 내용>
삼성 스마트폰인 노트를 선호하여 갤러시노트3 제품을 사용하다가 해외 매체를 통해 갤럭시노트8에 대해 비교적 디테일한 정보가 담겨있어 관심을 갖게 되었고, TV광고물을 보고, 방수기능으로 물에서도 사진촬영이 가능하고, 아이폰을 겨냥한 모델이며, 기능과 듀얼카메라가 point이 되어 듀~
다.
설명
title proper(제목): 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폰 등)하여 구매에 가장 큰 影響을 미친 광고의 내용과 해당 브랜드의 포지셔닝 유형이 무엇인지 논의해 봅시다
(포지셔닝유형, 브랜드포지셔닝, 자동차스마트폰, 제품군)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제품군 하나를 선택(예 자동차_스마트폰 등)하여 구매에 가장 큰 影響을 미친 광고의 내용과 해당 브랜드의 포지셔닝 유형이 무엇인지 논의해 봅시다





광고학 토론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