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co.kr [hot] [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동향과 경영전술事例(사례), 마케팅(SWOT,STP,4P)分析, 현대카드 향후전술方案 > machine7 | machine.co.kr report

[hot] [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동향과 경영전술事例(사례), 마케팅(SWOT,STP,4P)分析, 현대카드 향후전술方案 > machine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machine7

[hot] [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동향과 경영전술事例(사례), 마케팅(SWOT,STP,4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29 20:43

본문




Download :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STP,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pptx





레포트/경영경제

[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동향과 경영전술事例(사례), 마케팅(SWOT,STP,4P)分析, 현대카드 향후전술方案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1.gif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2.gif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3.gif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4.gif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5.gif [%20현대카드%20마케팅사례%20PPT%20]%20현대카드%20기업현황과%20경영전략사례,%20마케팅(SWOT,STP,4P)분석,%20현대카드%20향후전략방안_pptx_06.gif
[,현대카드,마케팅사례,PPT,],현대카드,기업현황과,경영전략사례,마케팅(SWOT,STP,4P)분석,현대카드,향후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설명
[ 현대카드 마케팅事例(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동향과 경영전술事例(사례), 마케팅(SWOT,STP,4P)分析, 현대카드 향후전술方案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STP,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 ,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STP,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 STP 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
_SLIDE_1_
_SLIDE_2_
1.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1) 기업개요
(2) 기업 核心역량

2. 현대카드의 조직구조

3. 현대카드 기업환경분석

4. 현대카드 경영strategy
(1) 디자인 경영strategy
(2) 다각화strategy
(3) 브랜드strategy

5. 현대카드 SWOT분석

6. 현대카드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7. 현대카드 marketing 4Pstrategy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8. 結論
(1) 시사점
(2) 향후strategy대안
CONTENTS
_SLIDE_3_
1. 현대카드 기업紹介(소개)
_SLIDE_4_
현대카드가 定義(정이)하는 신용카드
고객경험과의 상호작용을 통하여 삶의 가치를가장 효율적으로 디자인하는 것
는 현대자동차그룹의 관련사로신용카드 발급 & 운영을 하는 기업
(1) 기업개요
_SLIDE_5_
신용카드 업계의 후발주자였음에도 불구하고 10년 남짓의 짧은 기간 안에 높은 성장율을 기록하며 성장을 거듭 → 현재 카드 업계 2위
다양하고 캐치하기 쉬운 광고를 통해서 소비자들에게 성공적으로
하위 브랜드를 각인
카드 별 광고를 기획하여 소비자들이 손쉽게 현대카드의
각 카드 별 이점을 파악하고 당장 카드를 계약하지 않더라도 브랜드에
대한 인식을 하도록 함
누가 법을 만드는가
Who makes the rules
(1) 기업개요
_SLIDE_6_
CLM(Customer Life cycle Management)
: 고객들의 소비패턴과 카드사용 행동, 실적, 라이프스타일 등 수백 가지 데이터를 분석해 고객 관리strategy을 수립
P&C(Program&Communication)
: 과학적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과 감성적인 커뮤니케이션 strategy대안 도출
광고 差別(차별) 화
- 대행사가 아닌 현대카드 스스로의 광고 제작
- ‘현대M카드’의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CF
각종…(skip)
순서





Download : [ 현대카드 마케팅사례 PPT ] 현대카드 기업현황과 경영전략사례, 마케팅(SWOT,STP,4P)분석, 현대카드 향후전략방안.pptx( 21 )




다.
전체 6,69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machine.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