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co.kr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achine5 | machine.co.kr report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 machine5

본문 바로가기

machine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5 22:58

본문




Download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마케팅 소비자행동론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Download :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 50 )









순서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소비자행동`
광고에 함축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
Welcome to TV CF!

COSMETICS
10대
20대
30대
4050대
타켓 연령에 따른 브랜드 분류
미샤
Etude
House

Re:NK,

헤라,

SKⅡ
후,

수려한

미샤옴므
기준 : 모델연령, 분위기, 가격,
브랜드 별 제품 성격 등

뉴트로지나
Classification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미샤 광고 모델 변천
일반인
하이틴
모델
초기
06년
2011.1월
2011년. 9월
고급스러운 이미지 모델로의 꾸준한 alteration(변화)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는 로드샵의 이미지에서
보다 고급스럽고 품질이 높으며 비싼 제품을 파는 이미지로 전환

TV Commercial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광고 슬로건...

`소비자행동`
광고에 함축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
Welcome to TV CF!

COSMETICS
10대
20대
30대
4050대
타켓 연령에 따른 브랜드 분류
미샤
Etude
House

Re:NK,

헤라,

SKⅡ
후,

수려한

미샤옴므
기준 : 모델연령, 분위기, 가격,
브랜드 별 제품 성격 등

뉴트로지나
Classification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미샤 광고 모델 변천
일반인
하이틴
모델
초기
06년
2xxx.1월
2xxx년. 9월
고급스러운 이미지 모델로의 꾸준한 alteration(변화)

저렴한 제품을 판매하는 로드샵의 이미지에서
보다 고급스럽고 품질이 높으며 비싼 제품을 파는 이미지로 전환

TV Commercial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광고 슬로건
“생각을 바꾸다”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① 모델效果
현저성 -`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킴

친근한 모델 -` “누구나 예뻐질 수 있다”는
생각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일반 소비자들에게 구매에 대한 욕구를 강화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광고를 통한 태도 형성 ② 중심단서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SKⅡ

효모를 이용

트리트먼트 에센스
출시
미샤

효모 80%를 넣은

더 퍼스트
트리트먼스 에센스
출시
외국 제품

값비싼 제품
국내 제품

상대적으로 저렴
생각을 바꿔라!
광고 분석(상표 광고)
MISSHA
Re:NK
MISSHA
HOMME
ETUDE
HOUSE

프린세스 marketing !
-이미지를 각인시키자!!
젊고…(skip)
설명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1.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2.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3.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4.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5.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_06.gif



광고마케팅,소비자행동론,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instance),swot,stp,4p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6,60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chin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ch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