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co.kr 나이키 marketing 事例 > machine4 | machine.co.kr report

나이키 marketing 事例 > machine4

본문 바로가기

machine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나이키 marketing 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3 07:35

본문




Download : 나이키 마케팅사례.hwp




나이키는 정보기술을 활용해 본사에서 만든 제품 디자인을 인공위성통신으로 현지 생산 공장의 시스템으로 직접 전송함으로써 신속하고 정확하게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본사와 계약 공장은 전산망으로 연결되어 있어 마치 한 회사 같은 유기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우선 내부에서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것과는 달리 품질과 납기에 대한 통제가 어려워진다. 생산 파트너는 풍부하고 값싼 노동력이라는 생산기지로서의 이점 뿐 만 아니라 未來(미래) 판매시장으로서의 성장가능성도 함께 …(skip)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1.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2.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3.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4.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5.gif 나이키%20마케팅사례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나이키 마케팅사례 , 나이키 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 나이키 마케팅사례
나이키 marketing 事例




다. 복잡한 공정을 거치면서도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만들어내 정확한 타이밍으로 세계에 납품하고 있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미리 구상해 시장을 선도해야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 그래서 스포츠화 기업은 디자인과 마케팅이 기업의 核心 역량이 된다 나이키는 설계와 디자인 부문은 포틀랜드 교외에 위치한 본사에 두고 생산은 아시아 각지의 계약 공장에서 담당하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그렇지만 분산된 생산시스템을 결과 적으로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시장에서는 다른 제품처럼 고객 수요를 따라가는 전략(strategy)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우선 내부에서 제품을 직접 생산하는 것과는 달...



나이키

마케팅example(사례)

`목차`
1. 글로벌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이벤트 마케팅

5. 나이키의 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 스타마케팅 실패

1. 글로벌마케팅

스포츠화와 스포츠 의류는 반년정도의 기간에 상품의 40%가 교체되고 1년 정도 지나면 거의 전부가 바뀌어 버리게 된다 제품의 수명기간이 1년을 넘지 않는다는 것이다.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미리 구상해 시장을 선도해야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다 그래서 스포츠화 기업은 디자인과 마케팅이 기업의 核心 역량이 된다 나이키는 설계와 디자인 부문은 포틀랜드 교외에 위치한 본사에 두고 생산은 아시아 각지의 계약 공장에서 담당하는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그렇지만 분산된 생산시스템을 결과 적으로 관리하기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니다. 이런 시장에서는 다른 제품처럼 고객 수요를 따라가는 전략(strategy)으로는 성공할 수 없다. 나이키의 核心 파트너는 대부분 10년 이상의 거래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 나이키가 하청업체라는 말 대신 굳이 파트너라는 용어를 고집하는 것도 이러한 이유 때문이다 그리고 나이키가 해외시장 개척이 결과 적으로 진행될 수 있었던 것은 국제적으로 분업화된 생산네트워크의 역할이 컸다.





Download : 나이키 마케팅사례.hwp( 87 )


순서


설명


나이키 marketing 事例

나이키,마케팅사례,경영경제,레포트



나이키

마케팅example(사례)

`목차`
1. 글로벌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브랜드 마케팅

4. 이벤트 마케팅

5. 나이키의 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 스타마케팅 실패

1. 글로벌마케팅

스포츠화와 스포츠 의류는 반년정도의 기간에 상품의 40%가 교체되고 1년 정도 지나면 거의 전부가 바뀌어 버리게 된다 제품의 수명기간이 1년을 넘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청업체와의 장기적인 계약관계 구축도 성공적인 생산 네트워크 관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요소이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chin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ch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