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도미노피자 마케팅 Plan / Dominos Pizza Marketin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30 12:18
본문
Download :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ppt
Download :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ppt( 69 )
[경영학] 도미노피자 마케팅 Plan / Dominos Pizza Marketin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9026_01.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Plan-9026_01.gif)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9026_02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Plan-9026_02_.gif)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9026_03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Plan-9026_03_.gif)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9026_04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Plan-9026_04_.gif)
![[경영학] 도미노피자마케팅Plan-9026_05_.gif](https://sales.happyreport.co.kr/prev/200803/%5B%EA%B2%BD%EC%98%81%ED%95%99%5D%20%EB%8F%84%EB%AF%B8%EB%85%B8%ED%94%BC%EC%9E%90%EB%A7%88%EC%BC%80%ED%8C%85Plan-9026_05_.gif)
Dominos Pizza Marketing Plan 2005.06.07 ...
경영학 도미노피자 마케팅 Plan Dominos Pizza Marketin
Dominos Pizza Marketing Plan 2005.06.07 ...
Dominos Pizza Marketing Plan 2005.06.07 Contents - Market Situation - 3C Analysis - Consumer analysis - Company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 SWOT analysis - Marketing Obejective - Marketing Stategy - 4ps Mix - Promotion program - Budget Market Situation Competitor analysis 피자헛 Competitor analysis Company analysis 1 매출 성장 국내 매장 現況(현황) Marketing Stategy 4Ps MIX 4Ps MIX 4Ps MIX Budget, P L Strategic MIS-CRM Index CRM 의사 결정 과정 고객 DB통합 이후의 변화 CRM 分析(분석) 시스템 아키텍쳐 홈페이지 활용 콜센터-CIC(Call Internet Center) Data Mining과 DB마케팅 Target 고객층 Issue & Improvement Index 매출의 편중 SYSTEM 장애양상 문제分析(분석) 및 해결measure(방안) SYSTEM 장애 해결책 도미노의 CRM은 철저하게 기존 고객 유지 중심 즉, 1차적 고객을 위한 CRM의 적극 실현 1차적 고객 2차적 고객 3차적 고객 고객 세분화 고객이탈 방지시스템 SMS DM CALL 쿠폰 이벤트 쿠폰 광고 이벤트 매출의 편중 SYSTEM 장애양상 문제 分析(분석) 및 해결measure(방안) 시스템 장애 해결책 요일별 mean(평균) 매출 토요일의 시간대별 mean(평균)매출 요식업의 特性(특성)상 특정 시간, 요일대의 주문폭주 98.5% 89.3% 피자헛 71.7% 6.0%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Brand 58.3% 2.7% 비보조 상기도 TOM 최초상기도 피자시장 `04년 매출액 現況(현황) 피자시장 3개 브랜드 최초상기도 26% 46% 16% 12% [금액 억원] 100% 8,5...
설명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