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9 18:24
본문
Download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hwp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definition 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으며, Klopfer는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를 토대로 과학교육목표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류하였다.
인지적 영역은 지식, 이해, 적용, analysis(분석) , 종합, 평가의 영역으…(생략(省略))
순서
레포트/사범교육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
다.
Download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hwp( 61 )
설명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정의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으며, Klopfer는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를 토대로 과학교육목표에 대해 세부적으로 분류하였다. , 블룸과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사범교육레포트 , 블룸의 교육목표 분류 클로퍼의 과학교육목표 분류 인지적 영역 심동적 영역 정의적 영역 지식 이해 적용 분석 종합
블룸의,교육목표,분류,클로퍼의,과학교육목표,분류,인지적,영역,심동적,영역,정의적,영역,지식,이해,적용,분석,종합,사범교육,레포트
1. 블룸의 교육goal(목표) 분류
2. 클로퍼의 과학교육goal(목표) 분류
1. 블룸의 교육goal(목표) 분류
블룸은 학습자의 행동을 인지적, 정이적, 심동적 영역으로 구분하였다. 하지만, 블룸은 인지적 영역과 정이적 영역의 분류들은 출간하였지만, 심동적 영역에 해당하는 논문은 출간하지 못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