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각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9:48
본문
Download : [1000원] 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개개인마다 입맛이 달라 미각으로 고객을 자극하는 데에는 많은 한계가 있기 때문일것이다
1. CYON 초콜릿 폰
CYON 의 초콜릿폰
example(사례) 1.
2005년 혜성처럼 등장한 CYON의 초콜릿폰.
지금까지 나왔던 슬라이드 핸드폰과는 discrimination화된 세련되고 초콜릿같은
이미지덕에 엄청난 인기를 누볐다.
그렇다고 이러한 식품으로만 미각 마케팅을 하는것이아니라
그릴을 만든 회사 “ 그릴메이트” 에서는 직접 발로뛰어
회사의 제품으로 음식을 만들어 소비자들에게 시음을 하는
마케팅을 하는 example(사례) 가있다아
example(사례) 2.
`그릴 메이트 의 시식 마케팅`
`백화점 시식코너`
3. 스킨푸드
example(사례) 3.
`스킨푸드`
이젠 미각을 자극하는 화장품이 나오는 시대이다.
오전 11시부터 1시사이, 그리고 오후 4시부터 폐점시간까지
시식코너를 운영하는 경우 그만큼 구매로 이어질 확률이 높기때문일것이다
이러한 미각마케팅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높여주기도한다.
Download : [1000원] 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 40 )
미각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미각marketing 사례(instance),브랜드marketing ,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사례(instance)analysis,swot,stp,4p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1.gif)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2.gif)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3.gif)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4.gif)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5.gif)
![[1000원]%20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1000%EC%9B%90%5D%20%EB%AF%B8%EA%B0%81%EB%A7%88%EC%BC%80%ED%8C%85%EC%82%AC%EB%A1%80,%EB%B8%8C%EB%9E%9C%EB%93%9C%EB%A7%88%EC%BC%80%ED%8C%85,%EC%84%9C%EB%B9%84%EC%8A%A4%EB%A7%88%EC%BC%80%ED%8C%85,%EA%B8%80%EB%A1%9C%EB%B2%8C%EA%B2%BD%EC%98%81,%EC%82%AC%EB%A1%80%EB%B6%84%EC%84%9D,swot,stp,4p_ppt_06.gif)
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미각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미각마케팅사례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설명
미각 마케팅
미각 마케팅은
미각은 혀끝을 닿는 느낌으로 제품을 상기시키는 방법이다.
이러한 대표적인 화장품으로는 “스킨푸드” 의 화장품이있다아
여태까…(생략(省略))
다.
`초콜릿`이라는 애칭이 소비자의 감성을 자극시킨 게 최대 요인으로 꼽힌다.
화장품 조차도 이젠 식품을 첨가하여 만들기 스타트했다. 그렇다면 이러한 초콜릿 폰의 인기는 무었이였을까
초콜릿폰이 대박을 터트린 이유는 MP3플레이어와 카메라 등 다기능에다
14.9mm 슬림폰이라는 제품의 기술적디자인적 특징만은 아니다.
미각은 구매를 자극하는데 있어 다른 감각에 비해 보편적으로 많은 影響(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그 후로도 “아이스크림 폰, 쿠키폰 등 다양한 네임의 핸드폰이 나왔다 “
CYON 아이스크림폰
CYON 쿠키폰
2. 시식 코너
백화점 시식코너에는 후각과 미각을 자극하기 위해서
주로 식사시간 전에 집중적으로 운영을한다. 이러한 시각적이면서도 기계에 지금까지는 없었던 음식의 이름을 대입하여
소비자의 오감을 자극 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