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co.kr Korean Air,대한flight(항공) 겨영strategyexample(사례)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산업,내부環境(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machine3 | machine.co.kr report

Korean Air,대한flight(항공) 겨영strategyexample(사례)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산업,내부環境(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 machine3

본문 바로가기

machine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Korean Air,대한flight(항공) 겨영strategyexample(사례)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8:41

본문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Korean Air,대한flight(항공) 겨영strategyexample(사례)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산업,내부環境(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Korean Air 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 대한항공 항공산업 내부환경의 이해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Korean,Air,대한항공,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항공산업,내부환경의,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Korean%20Air,대한항공%20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20항공산업,내부환경의%20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순서


설명

Download : Korean Air,대한항공 겨영전략사례,대한항공 항공산업,내부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72 )



_SLIDE_1_
Korean Air
내부environment(환경) 의 이해
_SLIDE_2_
Contents
Intro- Company Characteristic
Market Performance
Profit Analysis
Value Chain Analysis
Core Competency
Appendix
_SLIDE_3_

1.Intro- Company Characteristic

High
Low
Relative Market Share (RMS)
Low
High
Relative
Market
Growth
International
Passenger(50.7%)
0.75
6.1%4.8%
2
4
0
Cargo(33.1%)
Aerospace
Catering
Star
Questionmark
CashCow
Dog
Domestic
Passenger
Source: 1. IATA (2xxx); 2. Ministry of Land(2xxx)
3. Korea Institute for Industrial Economics & Trade
4. Korean Air Sustainability Report(2xxx)
대한航空 사업영역
여객 사업부
화물 사업부
航空우주 사업부
호텔 등
대한航空
대한航空 BCG Matrix 分析(분석)
대한航空의 사업…(생략(省略))

2.Market Performance Analysis

3.Profitability Analysis - 여객

34.64%



Korean Air,대한flight(항공) 겨영strategyexample(사례) ,대한flight(항공) flight(항공)산업,내부環境(환경)의 이해,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example(사례) 분석,swot,stp,4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chin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ch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