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hine.co.kr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 machine1 | machine.co.kr report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 machine1

본문 바로가기

machine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4 20:16

본문




Download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doc





1980년대 말 서울올림픽을 기점으로 세계화와 부합된 “M”사 “P”사의 국내 상륙 및
Family Restaurant의 태동,고급화된 Brand image로 20~30대 여성고객이 주 고객층을
형성하였습니다....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도 및 이해

현재 외식업의 트랜드와 이에 대응해 자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은
(기본적인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 및 사업기획의 성향)
:국내 외식시장의 trend는 경제적인 상황과 사회적인 issue에 따라 급속하게 성장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97년 외환위기 이후 외식시장의 급격한 양극화 Trend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향후 귀사의 사업 발전을 위한 영업 戰略은
체계화된 매장 관리 시스템(원자재 관리 및 배송system,인건비관리system,
,Training system,위생 청결관리 system)의 mannual화로 매장 자체 경쟁력 강화
고객 needs變化에 따른 …(투비컨티뉴드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레포트/경영경제
[경영학],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경영경제,레포트
다.
97년 외환위기 이후 외식시장의 급격한 양극화 Trend 현상을 보이고 있습니다.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Download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doc( 62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경영경제레포트 , [경영학] 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


순서


설명
[경영학]%20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_doc_01.gif [경영학]%20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_doc_02.gif [경영학]%20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_doc_03.gif [경영학]%20외식산업에대한관심도및이해(2)_doc_04.gif
외식산업에 대한 관심도 및 이해

현재 외식업의 트랜드와 이에 대응해 자사가 나아가야할 방향은
(기본적인 프랜차이즈에 대한 이해 및 사업기획의 성향)
:국내 외식시장의 trend는 경제적인 상황과 사회적인 issue에 따라 급속하게 성장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1980년대 말 서울올림픽을 기점으로 세계화와 부합된 “M”사 “P”사의 국내 상륙 및
Family Restaurant의 태동,고급화된 Brand image로 20~30대 여성고객이 주 고객층을
형성하였습니다.
1990년 급속한 경제성장,디지털 시대의 본격적인 진입,adolescent(청소년) 文化(culture) 의 형성등을 배경
으로 80년대 고급화된 이미지의 Brand가 대중화되면서 국내에서 외식사업은 단기간내에
급속한 발전과 호황을 누리며 성숙기에 접어들었으며 고객층 역시 10대에서 30~40대로
확산 발전되었습니다.
가장 대중적이며 10대의 많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Fast Food의 선두주자인 “M”사
“L”사의 점차적인 매출감소 Local Brand가 주를 이루는 Delivery Food 치킨,피자 업종의
국내프랜차이즈의 성장 발전 고급화된 Family Restaurant의 성장기,비만 및 건강에 대한
사회적 issue와 부합된 Bakery 및 토종음식의 프랜차이즈 성업 고객층의 저가와 고가에
대한 양극화 ,다양한 고객층의 특화된 needs에 따라 외식시장도 변해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1990년 급속한 경제성장,디지털 시대의 본격적인 진입,adolescent(청소년) 文化(culture) 의 형성등을 배경
으로 80년대 고급화된 이미지의 Brand가 대중화되면서 국내에서 외식사업은 단기간내에
급속한 발전과 호황을 누리며 성숙기에 접어들었으며 고객층 역시 10대에서 30~40대로
확산 발전되었습니다.

현재 귀사의 영업戰略은 경제적인 상황과 사회적 issue를 가장 잘 반영하고 있다고
사료되어집니다.
Total 6,599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machine.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machine.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