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제안 / 콜드스톤 크리머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08:39
본문
Download :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제안.hwp
왜냐하면 시립대점이 오픈할 곳 주변에는 이미 디저트가게로서의 입지를 다진 와플스토리와 엔제리너스가 있고, 또한 시립대점은 주로 도심지역에 위치한 다른 콜드스톤 지점들에 비해 다소 유동인구가 적은 전농동에 위치해있기 때문이다 그 뿐만 아니라 가격대가 높기 때문에 학생들이 사먹기에는 부담스러울 수 있다아 따라서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이 성공하기 위해서는 시립대점의 특성을 고려한 마케팅 책략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이 논문에서는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만을 위해 맞춤 마케팅 책략을 제시할 것이다. 이렇게 개별 지점만을 고려한 논문은 없기 때문에 이 논문은 더욱 가치 있다아 본론에서는 SWOT分析(분석)2) 과 시장 세분화 책략 (STP)3)을 分析(분석)하여 종합적인 마케팅 방안(方案)을 제시하는 방향으로 진행할 것이다.설명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제안 목 차 Ⅰ. 서론...
순서
경제경영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제안 / 콜드스톤 크리머리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제안 목 차 Ⅰ. 서론...
[경제경영]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marketing 제안 / 콜드스톤 크리머리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제안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 콜드스톤 크리머리 分析(분석) . 시립대점 SWOT 分析(분석) -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요인 (Opportunity)-4. 위협요인 (Threat) 3. STP를 기반으로 한 마케팅 제안 3-1. 세분화 (Segmentation) 3-2. 표적시장 선정 (Targeting) 3-3. 포지셔닝 (Positioning) Ⅲ. 結論(결론) ◈ 참고한 문헌 Ⅰ. 서론 얼마 전 콜드스톤 크리머리 (Coldstone Creamery)1) 시립대점이 오픈했다.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꽤나 성공한 프랜차이즈이지만, 성공한 프랜차이즈라고 해서 시립대점 또한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은 할 수 없다. Ⅱ. 본론 . 콜드스톤 크리머리 分析(분석) 콜드스톤 크리머리는 1988년 미국 아리조나 템페에서 도널드와 수잔 서덜랜드 부부가 처...
Download : 콜드스톤 크리머리 시립대점의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제안.hwp( 70 )
다.